본문 바로가기

그냥웃어요

출근길버스안에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출근길버스안에서...
●아가씨와 중년남자●


아가씨 

오늘도 이 버스는 콩나물 시루다. 
늘 그렇듯이 귀에다 이어폰을 꽂고 음악을 들었다.
그런데 등 뒤의 중년남자가 자꾸 몸을 기댄다. 
나만한 딸이 있을 지긋한 나인데 과연 그러고 싶은지 해도 너무한다. 


중년남자

역시 서울의 버스는 정말 좋다. 
이렇게 많은 여자들이 나를 매일마다 회춘을 하게 한다. 
늘 그렇듯이 신문으로 손을 숨기고 앞의 아가씨 몸에 슬쩍 기대봤다. 
풍겨오는 향수냄새가 나의 말초신경까지 자극한다.
넌 죽었다...흐~ 



아가씨 

내가 맡아도 이 프랑스 향수는 향기가 그윽하다. 
그런데 중년남자가 몸을 더 압박해온다.
얼핏보니 흰머리가 있었다. 
간밤에 소화가 잘 안돼서 그런지 자꾸만 가스가 샌다. 
중년남자의 코가 썩겠구나. 


중년남자 

앞의 아가씨의 향수가 너무 죽여준다. 
그런데 어디서 똥푸는지 똥냄새도 난다. 
아가씨가 괴롭겠구나. 신문으로 가린 손을 아가씨 둔부에 대봤다. 
와...정말 좋구나.
입이 안다물어진다. 


☆ 버스기사 

오늘도 어떤새낀지 년인지 똥을 안누구 왔나부다. 
늘 하던대로 방독면을 착용했다. 
코가 문들어지는줄 알았다. 
운전을 때려치던지 해야지... 골머리마저 쑤신다. 


아가씨 

중년남자의 손이 느껴졌다. 
점점 더 노골적이다. 
온몸에 소름이 돋는다. 오른발을 있는데로 쳐들었다. 
그리곤 중년남자의 발등을 찍었다. 있는힘껏... 아프겠다. 


중년남자 

아가씨가 내 발등을 찍는걸 눈치채고 다리를 피했다. 
이정도면 성추행의 명인이라고 불리어도 흠이 없으리라. 
옆에 있던 대학생으로 보이는 학생이 괴성을 지른다. 
아가씨가 잘못 찍은거다. 


☆ 얼결에 찍힌 대학생 

간밤에도 나를 성추행범으로 알고 어떤 여자가 내 발을 찍었다. 
밤새 부어오른 발등을 찜질하여 겨우 나은듯 했다.
그런데 오늘도 재수없게 또 찍혔다. 
아가씨에게 마구 따졌더니 무안해하여 어쩔줄 몰라한다. 

이런~~띠 발",,,



아가씨 

잘못 찍었다. 
간밤에도 어떤 학생의 발등을 잘못 찍었는데... 
미안했다. 
중년남자는 나를 비웃기라도 하듯 또 손으로 둔부를 더듬는다. 
이젠 더이상 못참겠다. 핸드백 속의 전자 충격기를 꺼냈다. 


중년남자 

아...정말 황홀하다. 
이맛에 사람들이 이런짓 하나보다. 
아가씨가 핸드백에서 뭔가를 꺼냈다. 
바늘이나 압정인것 같았다. 재빨리 학생의 손을 그여자의 둔부에 댔다. 


아가씨 

2만볼트의 초강력 전자 충격기를 내 둔부에 전세낸 손에다 댔다. 
그런데 아까 발등찍힌 학생이 그만 기절했다. 
이해가 안갔다. 
중년남자는 프로인가보다.
힘든 싸움이 되겠다. 


☆ 아까 그 학생 

저승사자가 눈앞에 왔다갔다 했다. 
옆의 중년남자가 나를 성추행범으로 몰았다. 
억울했다. 하지만 내가 반박할 물증도 없었다. 
그렇게 내 뇌세포는 수만마리가 감전되어 죽었다. 



중년남자 

정말 준비성이 많은 아가씨다. 
전자 충격기까지 준비하다니...무섭다. 
내 친구도 쥐덫에 당해 아직도 통원치료중인데,조심해야겠다. 
하지만 또다시 아가씨의 둔부에 손을댔다. 이젠 지도 어쩌지 못하겠지.. 


아가씨 

정말 꾼한테 제대로 걸렸다. 
내려서 택시를 타고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리면서 중년남자의 얼굴을 자세히 봤다. 
인간의 탈을쓰고 어찌 그럴수 있는지... 정말 재수없게 생겼다. 


중년남자 

아가씨가 내렸다. 
아...좋았었는데...아까웠다. 
아가씨가 내리면서 나를 꼴아보았다. 
지가 꼴아보면 어쩔건가...
약을 올리는 투로 윙크를 했다. 


☆ 버스기사 

아까부터 중년남자가 아가씨를 추근대는걸 봤다. 
같은 남자지만 개자식이다. 
그자식는 버스카드도 희안하게 댔다. 
머리를 카드 기계에다 댔다. 그랬더니 삐 소리가 났다. 
가발속에 카드를 넣고 다니나 보다. 
그래도 중년자식는 양반이다. 
어떤놈은 구두를 벗어서 발바닥을 카드 기계에다 댄다. 
또 어떤 년은 가슴을 카드 기계에다 댔다. 
살다살다 별 그지같은 꼴을
다 봤다.
얼릉 이걸 때려치던가 해야겠다. 


아가씨 

새로 발령받은 회사에 첫출근을 했다. 
찜찜한 기분을 뒤로하고 상사에게 인사하러 갔다. 
상사는 회전의자에 앉아 먼산만 보고 있었다. 
유리창에 반사된 상사를 보니 아까 그 중년남자였다. 



중년남자 

미치겠다. 
아까 추근댄 아가씨가 우리 회사에 오다니... 
무조건 안면몰수 했다. 


아 가 씨 

잘하면 내일 짤리겠다.
아니 오늘 짤릴지도 모르겠다...



 

'그냥웃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춤바람 난 우리의 못난 아줌마  (0) 2017.07.19
작명  (0) 2017.07.19
철수와 엄마  (0) 2017.07.19
팬티속의 강아지  (0) 2017.07.19
쌍꺼풀 수술을 받은 환자  (0) 2017.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