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_맛집

남양주 가곡 대원 정육식당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남양주 가곡리 대원 정육식당

남양주 가곡리에 대원 정육식당이 12월초에 문을 열었습니다.

1층은 정육점이고 2층 3층이 정육 식당 입니다.

오픈 한지 얼마안되었으니 서비스가 좋겠지 하는 맘으로 가족들은 모두 대동하고 식당으로 고고 

저녁이라 그런지 간판 불빛에 사진이 음 손을 떨거나 그런건 아닙니다. ㅋㅋㅋ

2층에서 고기 사는곳이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 

메뉴입니다. 

정육식당이라 그런지 특별한 메뉴는 없습니다. 

육회와 육사시미 그리고 식사 정도 있습니다. 

저희는 놀이방이 있는 3층으로 고고

2층에서 고기는 사왔습니다. 

조금 이른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별루 없네요 우와 우리들 세상이다 ㅋㅋㅋ

아이들은 놀이방에서 열심히 뛰다니고 우리부부는 고기 구워 먹기 요이땅 ~~~~음 고기 굽는 사진이 없네요 ㅜㅜ

점심에는 한신뷔페를 한다는군요 전 직장이 서울이라 뷔페는 못 먹어봤지만 뷔페먹어본 사람들이 돈이 아깝지는 않다고들 하더라구요~~

남양주의 마석이나 가곡리쪽은 영업시간이 저녁10시전에 문을 다 닫아요 ㅜㅜ 술먹다 쫒겨나는 기분 ㅜㅜ

굽는 고기는 못 찍었지만 육사시미 + 육회는 사진을 찍었습니다.    

육회가 20,000원이고 육사시미가25,000원 이지만 두개 합쳐서 나오는게 음 40,000원이였던가 30,000원 이였던가 내가 돈 안냈다구 생각이 ㅜㅜ

아무튼 두개 합친것이 더 좋다는거 ^^


화도에는 놀이방이 제대로 되어 있는 식당이 없어서 애들 먹이고 나면 어른들 밥먹을때 스마트폰 보여주는 방법뿐이 없었는데 놀이방이 큰 식당이 생겨서 자주 갈거 같습니다. 

음 그리고 소고기가 모두 1++ ㅜㅜ 가격은 조금 비싸요 ㅜㅜ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