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_맛집

두부스테이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요리 한거 올려 보네요 ^^

몇일 전에 낼다 님이 올려주신 두부와 메추리알을 이용한 스테이크 도전해 봤습니다.

요리 관련 블로그를 올려 본적이 없고 애들이 자꾸 들러붙어서 완성한 모습만 찍었습다 ㅜㅜ

애들만 먹을거라 소스는 만들지 않고 소금간만 조금했어요

메추리알이 없는 관계로 계란을 깨서 넣어봤습니다.

우리 애들 주먹밥 만드는 뽀로로 틀을 가지고 만들어 봤는데 쉽지 않네요 

그래도 애디는 그럴듯 하게 나왔네요 ㅋㅋㅋ

마지막은 어른들 먹을 두부김치 했습니다.

이런 레시피라 할것도 없이 삼겹살 먼저 굽고나서 김치 넣고 버터 넣고 볶았구요~~~

두부는 살짝 구워서 해봤어요. ^^

♡♡♡♡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