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보기/새로운뉴스

강남 클럽서 만난 여성 성폭행 한 미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강남 클럽서 만난 여성 성폭행 한 미군

서울 강남의 한 클럽에서 만난 한국 여성을 성폭행한 미군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성폭력처벌법상 준강간 혐의로 주한 미 공군 소속 병사 A씨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불구속)했다고 26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지난 4월1일 오전 7시30분께 청담동의 클럽에서 만난 여성 B 씨를 인근 호텔로 데려가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클럽에서 만난 여성을 성폭행한 미군이 경찰에 붙잡혔다. (자료사진)
클럽에서 만난 여성을 성폭행한 미군이 경찰에 붙잡혔다. (자료사진)ⓒ기타

B 씨는 사건 직후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은 한 달여의 탐문 수사 끝에 A 씨를 특정해 소환 조사를 벌였다.

경찰은 주한미군지위협정(SOFA)에 따라 미국 정부 대표단 등의 협의를 거쳐 이달 A씨를 소환 조사했고 20일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했다.

경찰은 당시 피해여성이 만취 상태였고 항거불능의 상태에서 이뤄진 범죄로 보고 있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합의 하에 성관계를 가졌다”며 혐의를 부인했다.

기사보기 : http://www.vop.co.kr/A00001172421.html

미군들은 돈도 많이 받으면서 외 강간을 하는건지 이번에도 SOFA(주한미군지위협정)이니 모니 하면서 제대로된 수사도 안받구 미국으로 넘어가는 일이 또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