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프로그래밍

캘리그라피 글씨체 TTF파일 다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캘리그라피 글씨체 TTF파일 다운

 

 

 

 

 

 

 

 

 

벌써 2016년 3월이다가오고있어요!

정말 시간이 빠릅니다.

이런이런!

 

 

다들 계획하신일들은 잘진행되고있으신가요?

 

전! 수영을 열심히 배우자! 다짐하고

나름 열심히 다니고있죠

 

두번째로 좋은정보들을 블로그를 통해

이웃들과 공유하는거였는데요

 

 

오늘은 캘리그라피 글씨체 TTF 다운로드로 찾아왔습니다!

 

 

얼마전엔

 

예쁜글씨체 TTF 다운포스팅을 했었는데

너무너무 만족하신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글씨체 다운 2탄!

 

 

 


 

 

둥글둥글 귀여운

둥근붓으로 귀엽게 써내려간 캘리그라피 글씨체입니다!

 

저도 캘리그라피를 한동안 배운건 아실꺼예요?

6개월을 배웠는데 실력은..................................................

 

 

납작한 붓으로 쓴듯한 느낌의 글씨체

이름답게 만화글씨체 느낌도 나네요 ㅎㅎ

 

 

얇은 둥근붓의 느낌인데요

이런 글씨체가 은근히 쓰기 힘들다는거 아세요 ㅠ?

 

제가 쓰긴 힘드니까...이렇게 다운받아서 PC안에서 사용하기 너무 좋아요

 

 

싸인펜의 느낌으로 써내려간

캘리그라피 글씨체

 

실제로 캘리그라피는

도구에 대한 제한이 없어요

붓 뿐아니라 이쑤시개, 나무젓가락들도로 얼마든지

예쁘게 쓸수있답니당 ㅎㅎ

 

 

한가람 글씨의 ㅎ 이글씨가 너무 이쁜 한가람글씨체

실제로 처음 캘리그라피 글씨체를 공부하시면

 

초반에 배우시게 되는 글씨체이기도 한데요

팔에 힘이 너무 많이 들어갔던 저는

제일 힘들었던것같아요 ㅠㅠ

 

 

싸인펜느낌같기도 하고,

나무젓가락으로도 이느낌을 낼수있을것같아요

 

영문, 숫자까지도 너무 예쁜 폰트네요 ㅋㅋ

 

 

제가 실제로 잘썼던 캘리그라피 글씨체와 비슷해요!

 

왜냐면,

정말 쉽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제일 즐겨쓰기도 했구요 ㅋ

 

 

제가 붓만 잘 다루는 여자였어도...

자유롭게 썼을텐데

전 이제 이런 폰트를 다운받아 써야될만큼

곰손인가봐요 ㅠ

 

 

ㅃ 이 글씨체가 너무 귀여워서 데려왔습니다!

캘리그라피 폰트는 안이쁜게 없네요 ㅋ

 

 

뚱뚱한 붓느낌의 타이포_뽀로로체!

통통하니 귀여워서

사진꾸미기나,

블로그 꾸미기에도 많이 사용될것같아요 ㅎ

 

 

꼬지 이쑤시개 아시죠?

그걸로 쓰면 딱! 이느낌이랑 비슷해요 ㅋ

길죽길죽한 느낌의 훈프로방스

 

급 꼬지로 먹물뭍혀서 써보고싶네요 ㅎ

 

 

만화제목에 쓰일느낌인 훈화양연화!

모음의 첫획이 두툼하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캘리그라피 글씨체입니다!

 

이렇게 얼마나 써보고싶었는지 ㅠ

붓과는 친하지 않던 저는 결국 6개월동안 배우고도 못씁니다 ㅋㅋ

 

소질이 없다는결과..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TTF폰트 다운받고 사용하죠 ㅋㅋ

 

 

 

 

첨부된 압축파일은 비밀번호가 설정되어있어요

본인의 블로그로 스크랩하신구,

다운로드받으시고!

비밀번호는 스크랩된 본인의 블로그에서 드래그해서 확인하시면되요^^

 

비밀번호 :

캘리그라피폰트.zip

0710

 

 

※ 스크랩 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

 

 

 

 

 

 

다운로드 받으신 캘리그라피 글씨체 TTF파일은

모바일사용은 안되요!

PC에서만 사용이 되므로,

PC에 적용시키는 방법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쉽게 따라하실수있습니다^^

 

 

 
 
 
 
 
 
위에 글씨체 외에도
예쁜글씨체 (TTF파일)도 있으니까
▼ 아래 링크로 들어오시면됩니다 ▼
 
 
 
 
※ 다운받으신 글씨체는 상업적으로 사용하시면안되요!
개인용도로만 사용하실수있으니!
꼭! 지켜주세요

출처 : http://blog.naver.com/seol0574/220639260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