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내가 차버린 여자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내가 차버린 여자들

이참에 내가 차버렸던
수많은 여자들의 명단을
살며시 고백합니다.



정말 바보 같았습니다!

그녀들을 보낸 것은
아니 정확히 얘기하면 내가 차버린 것이지요...ㅠ
저를 비난할 수도 있겠지만
사실 그 때는 눈에 뵈는게 없었나 봅니다....ㅠ ㅠ

그래서 그녀들을 버렸습니다.
아주 멀리 차 버렸습니다.

지금 여러분의 그녀를 만나고 있다면
절대 차 버리지 말고
절대 소홀하지 말라는
말을 하고 싶어서입니다.



그럼,  이제 ...
그녀들의 이름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더 열심히 살 girl.
더 열심히 공부할 girl.
부모님 말씀 더 잘 들을 girl.
운동도 이것저것 더 많이 배워둘 girl.
친구들을 더 많이 사귀고
깊은 우정을 쌓아 둘 girl.
좋은 책 많이 읽어서 교양을 더 늘려 놓을 girl.
말을 아끼는 법을 배워둘 girl.


음식 투정을 부리지 말 girl.
술 좀 적게 마실 girl.
담배를 끊을 girl
글을 좀 많이 써 둘 girl.
여행을 좀 많이 할 girl.
일을 더 열심히 할 girl.
놀 때는 더 확실하게 놀 girl.
내 가족을 더 사랑할 girl.
악기도 몇가지 더 배워둘 girl.
내가 가진 것을 남에게 조금만 더 나누어 줄 girl.
이런 얘기들이 안나오게 할 girl.
기회 있을때 도와 줄 gi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