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000회 노출당 수익(RPM)
1,000회 노출당 수익(RPM)은 1,000회 노출이 발생할 때 예상되는 수입을 나타냅니다. RPM은 실제로 발생한 수입이 아니며, 예상 수입을 페이지 조회, 노출 또는 검색이 발생한 횟수로 나눈 다음 1,000을 곱한 값입니다.
계산식:RPM = (예상 수입 / 페이지 조회수) * 1000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25회의 페이지 조회수에 따른 예상 수입이 0.15달러라면, 페이지 RPM은 6달러가 됩니다((0.15 / 25) * 1,000).
- 45,000회의 광고 노출에서 180달러의 수입이 예상되면 광고 RPM은 4달러가 됩니다(180/45,000 * 1000).
RPM은 광고 프로그램에서 널리 사용되는 수치로 여러 채널 간 수익을 비교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IT 이야기 > IT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상위노출 tip - 세부 키워드를 공략하자 [출처] 유튜브 상위노출 tip - 세부 키워드를 공략하자|작성자 마케팅랩 (0) | 2018.10.25 |
---|---|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8·15 광복절 전 세계 출시 (0) | 2017.06.30 |
UN이 전망하는 15년 후 세상의 모습 (0) | 2017.06.07 |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0) | 2017.03.27 |
크롬브라우저에서 부터 버전45 NPAPI지원이 중단 (0) | 2017.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