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웃어요

뜨거워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앗!!!

뜨거워~~~~

활활타는~~~온몸을~~~

어케~~~♡

유후~~.....ㅡㅡ


활짝웃으며
당신앞에 벗겨진 제 알몸은
아무런 움직임을 할수가 없었습니다.

당신이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나의 알몸을 이리 저리 매만지며 뒤척일때
난 아무런 소리를 낼수가 없었습니다.

아무것도 걸치지 않은 나를 당신이
살짝 어루만지듯 뜨겁게 만들때
전 그져 온몸이 타는 듯한 신음 소리만 낼뿐...
온 몸을 비틀어 신음을 참아 낼 뿐이었습니다.

당신의 부드러운 손놀림에
나의 육체는 하나, 둘 뜨겁게 달구어져 갔고
난 땀인지 기름인지  내 육신이
끈적거리는 액체로 흠뻑 젖었습니다~헉헉~

나에게 흠뻑 취해
내려보는 당신의 행복한 눈빛에
난 그저 땀으로 흠뻑 젖듯
하나,둘 하얗게 변해가는 육체에
가느다란 신음소리만 낼 뿐이였습니다.
아~~앙
아~~~~~앙

더 이상 뜨거움에 참지 못해
몸부림칠때
부드럽게 당신의 입으로
애무하듯 나의 온몸을 잘근잘근 깨물면서
나의 그것을 혀로 애무할때면

나에 살이 타서 눈물로 눈물로 황홀했고 당신은 이런 날 느끼면서 너무나 너무나 행복해했습니다.

당신이 애무하듯 결국 날 집어 삼킬때 전 아무 반항없이
당신을 받아 드렸고
우리는 이렇게 밤새도록
모닥불 피워 놓고
황홀한 시간을가졌습니다.





.
.

이상 불판에 구워지는

"삼겹살"
이야기 였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