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장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화장실
 
한 남자가 
대변이 급해서 
공중 화장실로 뛰어 들어 갔다. 
 
모두 3칸이 있었는데 
 
이상하게도 
첫번째 칸만 비어 있고 
둘째, 세째 칸은 길게 줄을 서 있었다. 
 
남자는 
첫번째칸이 더러워서 
사람들이 이용 하지 않는다 생각 하고 
다른 칸의 사람들 뒤에 서 있기로 하였다. 
 
그러나 
도저히 참을 수 없어서 
남자는 첫번째 칸으로 들어 가고 말았다. 
 
그런데 
첫번째 칸이 의외로 깨끗 하였다. 
 
남자는 
이상하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그냥 일을 보기로 하였다. 
 
"음~~음" 
 
얼마의 시간이 흘렀을까. 
 
남자는 
문에 글자가 쓰여져 
있는 것을 보게 되었다. 
 
'이게 뭐지?' 
 
남자는 
그 글을 읽기 시작 했다. 
 
거기엔 
야한 글이 적혀 있었다. 
 
"옆집 누나는~어쩌고 저쩌고 
아래로... 어쩌고 저쩌고 
같이... 어쩌고 저쩌고 
옷을 ~ 시작...어쩌고 저쩌고" 
 
남자는 
볼일 보는 것도 잊고 
숨을 몰아 쉬며 열심히 읽어 내려 갔다. 
 
'야! 대단하다 음~' 
 
그런데 
한참을 읽어 가던 남자 
 
갑자기 
글이 뚝 끊기며 
이런 글이 적혀 있는 것을 보게 되었다. 
































옆칸에 계속됨. . . . . . . . 궁금하지요ㅡㅋㅋ